동생 돌잔치에 가다
효린이 돌잔치
효린이 돌잔치
그냥 그냥 넘어가려 했지만… 버린 음식들이 아까워서 삼성전자 고객센터에 글을 남겼다.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보니 이런경우 많이들 보상을 받았다는 것이다. 그래서 나도 찍어둔 사진을 올리고 글을 남겼다. 댓글은 참 빨리 달렸다. 하지만 연락이 오지 않는다…. 언제쯤 연락이 오려나? Copyright 2008. JUHA.kr All rights reserved.
주하가 엄마랑 코코몽 놀이터에 갔다 처음으로 가는 비싼(?)놀이터. 주하엄마의 말로는 조금 더 큰 아이들이 놀기에 좋은것 같다고 한다. 하지만.. 주하는 코코몽 놀이터가 무척 재미있었는지 코코몽 놀이터에 자꾸자꾸 가고싶다고 한다. 무엇이 그리 인상깊었을까? 주하를 데리고 놀이터에 갔다오느라 힘들었을 쭈맘. 그져 아무런 걱정없이 신나게 놀았을 주하. 그렇게 쭈맘과 주하의 또하루가 추억을 남기고…
주하 외삼촌 졸업.
주하가 두발로 쩜프를 하다
주하의 두번째 설!
주하 작은엄마 생일.
도깨비 뉴스는 지난 1월 30일 \’플래시송으로 19X19단을 재미있게 외워 보세요\’라는 제목으로 최근 유행하고 있는 \’19X19단\’을 쉽게 외우는 방법에 대해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만 최근 몇몇 매체에서 19X19단이 수학공부에 이로운 것이 결코 아니란 기사를 올리고 있습니다. 도깨비 뉴스의 당시 기사는 물론 \’19X19단이 유익한 것이니까 빨리 아이들에게 19X19단을 가르치자\’는 주장보다는 19X19단이란 것이 유행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