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008

미분류

발가지고 노는 주하

주하가 바운서에서 자기 발을 가지고 노는 주하 몇 주 전만 해도 다른 아이들이 발을 빨며 노는걸 보고 우리 주하는 언제 발을 가지고 노나 했는데 역시.. 때가 되니깐 다 ~ 하나보다. 기다리자~ 기다리자! 곧.. 주하도 결혼을 하겠지 ㅎㅎㅎCopyright 2008. JUHA.kr All rights reserved.

미분류

주하와 놀다~

알바하느라 바쁜~ 쭈빠라서 이번주는 주하랑 많이 놀아주지 못했다. 그래도 거실에서 잠깐 주하를 안고 놀고있는 쭈빠 주하를 목마태우고 집안 여기저기를 돌아다니니 주하가 무척이나 좋아한다. 안방에 누워서 주하얼굴을 주하 주먹으로 누르며 장난을 쳤다. 쭈맘이 침대옆으로 와서는 사진을 찍는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주하가 환하게 웃으면서 쭈빠랑 노는걸 즐거워 하니 기분이 좋다 주하야~ 아빠가 알바…

미분류

엎드려 공만지며 노는 주하.

이번주 쭈빠가 알바로 바빠서 주하와 많이 놀아주지 못해서 주하가 놀이감을 찾아서 놀고있다. 작은 처형이 선물해준 움직이는 공을 만지려고 안간힘을 쓰다가 결국 힘들어서 소리지르는 주하. 언제쯤 앉아서 공을 이리 만지고 저리 만지며 놀까? 언제쯤 움직이는 공을 따라다니면서 잡으려고 할까? 언제쯤 공에서 나오는 영어를 알아듣고 버튼을 누를 수 있을까? ㅋㅋㅋㅋ 언제쯤 결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