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009

미분류

수박이 좋아요~!

수박을 한덩이 사가지고 들어갔다. 엘리베이터 까지 마중나온 주하를 만났다. \" 주하야~ 수박! \" 그러자 주하가 수박을 내려 놓으란다. 직접 들고 가겠다고 한다. .. 상당히 큰 수박인데… …. 들 수 있을까?… 낑..낑..거리며 힘을 쓴다. 하지만 역시나 들 수 없다.! 결국 다시 내가 들고 거실에 놔뒀다. 뒹굴 뒹굴 굴리며 주하랑 놀았다. 저녁밥을…

미분류

주하.. 수족구 때문에 아프다.

주하가 수족구에 걸린지 .. 벌써 3일째.. 아직도 열이 내리지 않는다. 해열제를 먹이면 8시간? 6시간 정도 37.4~8 도 정도 유지되다가 또 시간이 지나면 38.4도 이상 올라간다. 열을 내린다는 해열패드를 계속 붙여놔서 그나마 안심이다. 두부와 밀가루를 1:1로 반죽해서 이마에 올려두면 열이 내린다고 하는데 그 방법도 좋은거 같다. 주하가 잘때 주하 머리 주변에…

미분류

수족구병… 그리고 주하 여권사진 인화

새벽 4시? 쯤 됐나?주하가 잠에서 깨서 침대로 올라왔다.\" 주하야? 왜? 나쁜 꿈꿨어? 이리와.. 아빠가 안아줄께.. \"그러면서 주하를 끌어 안았는데 … 이마가 뜨겁다..이녀석.. 아파서 엄마 찾아 올라온것이다.냉장고에서 해열패드를 꺼내서 이마와 뒷목에 붙였다.… 그렇게 30분 쯤 지났나..열이 그대로다..옷을 벗기고 물 수건으로 닦았다.해열제도 먹였다.… 열이 조금 내리면서 주하가 잠이 들었다.손과 발을 닦으면서 보니깐…

미분류

주하 떨어지다.

새벽… 3시 45분. 잠을 자고 있는데 뭔가가 쿵…!! 아차! 싶어서 일어났더니 쭈맘이 침대에서 급하게 내려와 침대 밑에서 주하를 안아 올렸다. … 주하가 침대에서 떨어진것이다. 언젠가 한번은 떨어 질 것 같아서 대형 쿠션이며 베개로 침대를 둘러 싸서 주하를 재웠는데.. 그 쿠션을 굴러굴러 올라가서는 쿠션 위에서 바닥으로 떨어진 것이다. 얼마나.. 아팠을까.. 정말…

미분류

주하 정읍 매실밭에 가다.

주하가 정읍에 갔습니다. 매실밭에서 쿵쾅쿵쾅 걸어다니는 주하. 매실이 떨어져 있는걸 보더니 털푸덕 앉아서 매실을 입에 넣습니다. 다행스럽게도 할머니 할아버지가 농약을 안해서 주하는 걱정이 없습니다. 할머니~ 할아버지~ 하면서 걸어다니는 주하. 아직 이렇게 해~ 저렇게 해~ 하면 따라하지는 않지만 조만간 많은 말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Copyright 2008. JUHA.kr All rights…

미분류

동영상-주하 처음으로 머리를 자르다.

주하가 미용실에 갔습니다. 외할머니가 잘라 주시려고 했는데 주하가 자꾸 움직이고 안되겠는지 주하를 데리고 미용실에 갔습니다. 미용실에 의젖하게 앉아서 머리를 자르는 주하! 완전~ 대단합니다. 수월하게 머리를 자르고 나니 한결 예뻐진 주하! 역시 주하는 뭐든 첨하는 것도 잘 합니다. ㅎㅎ Copyright 2008. JUHA.kr All rights reserved.